완전판매 모니터링

완전판매 모니터링이란?
신규 보험계약을 체결하실 때, 상품에 대해서 충분히 설명을 받고 주요 서류(상품약관, 청약서)등을 전달 받으셨는지 확인함으로써, 보험계약 체결에 관한 고객님의 권리를 보호하고자 도입된 서비스입니다.

진행순서

  1. 1본인확인
  2. 2보험계약
    선택
  3. 3완전판매
    모니터링
  4. 4완료

모니터링 시작

이용안내

  • 본 서비스는 신규계약 체결 건에 대해서만 제공합니다.
  • 본 서비스는 인증을 통해 본인확인 후 참여가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완전판매 모니터링을 완료하시면, 전화 모니터링(☎1544-0019)을 받지 않으셔도 됩니다.
  • PC홈페이지(www.kbinsure.co.kr)에서도 완전판매 모니터링 참여가 가능 합니다.
Top